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니터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2:45

    최근 넷플릭스가 LG Uplus와의 제휴,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의 흥행 등 다양한 행동으로 인해 국내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수많은 제휴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 이번에는 모니터로 넷플릭스 컨텐츠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의 가족의 PC보급률은 통계청 인터넷 이용 실태 연구의 기준 74.7퍼센트입니다. 모니터로 본다는 것은 기위PC 또는 이에 준하는 재생장치가 기위준비되어 있다는 뜻이므로 재생준비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바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캐스트도 애플 TV와 같은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를 가지고 계십니까?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아 기기에 전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소가족용 콘솔은 PS3와 XBOX 360에서 넷플릭스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게임 콘솔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는 닌텐도의 스위치는 넷플릭스 재생 앱을 정식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한국에서는 LG Uplus가 공식적으로 제휴하여 셋톱박스에 공식 앱이 설치되어 전용 리모컨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중인 셋톱박스가 Android의 셋톱박스라면 apk를 추출하여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식 제공이 아닌 만큼 완벽한 동작을 보장할 수 없고 설치 과정이 번거롭다는 점은 단점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디바이스가 넷플릭스를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하나하나 나쁘지 않고 열을 올리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다행히도 이런 정보를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절하게 한글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사오니, 보다 자세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가 4K해상도와 HDR을 지원하는 고화질 콘텐츠를 스트리밍이 장점 이프니다니다. 이런 고화질 콘텐츠에 어울리는 모니터가 있으면 눈이 굉장히 즐거워집니다. 크로스 오버 324KS UHD 실AdobeRGB HDR32인치의 큰 화면에 4K해상도와 HDR을 지원하는 최적의 모니타ー이프니다니다. 업 스케일링을 지원하고 FHD콘텐츠도 4K급의 콘텐츠로 영상을 볼 수 있게 구현하고 줍니다. 평소에는 마스터를 위한 Adobe RGB HDR를 지원하는 팔방미인 제품입니다.


    >



    >


    #넷플릭스 #모니터 #킹덤 #엘지유플러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