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백내장수술 한 번에 치료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27

    ​​​


    >


    어떤 자신의 시간 흐름 속에서 노화현상을 겪는데요.노화 현상은 눈을 비롯한 전체적인 신체 기관의 기능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뭉지에인데, 당 1은 노인성 안질환인 노안과 백내장 증세, 노안 백내장 수술 방법 등을 알아보고 있을 때 가지고 바라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노안 백내장 수술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은 수술 하나로 집계되게 많은 사람들이 앓는 눈 질환입니다.요즘사회생활을하다보면계획하지않게스트레스를받거나과로하는경우가많고스마트폰을포함한전자기기의보급률이높아서지역에서나도모르게눈을파는경우도많을것입니다.특히 눈은 억지로 써도 쉽게 아픈 증상이 저한테는 피곤하지 않기 때문에 눈 건강에 좋지 않은 행동인 줄 알면서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 보니 요즘에는 젊은 연령층에서도 노안이나 백내장이 생기고 있습니다.​


    >


    그럼 노안백내장 수술을 알아보기 전에 노안백내장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노안은 우리 안구내에서 초점을 조절하는 수정체가 있는데, 이 수정체를 지탱하는 근육이 탄력과 유연성을 잃어 나쁘지 않은 증상입니다.대표적으로 초점 전환이 느리고 가까운 물체가 나쁘지 않아 글씨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게다가 책을 읽을 때 두통이 있지만 돋보기 안경을 썼을 때 눈이 편하면 노안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하지만 대부분 노안입니다.인지하면서도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미 설명한 돋보기만 착용해도 극복할 수 있다고 소견하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노안은 확실히 치료해야 할 눈의 질환입니다.반드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로 부자연은 다른 눈 질환과 혼동되기 쉬우며 동반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 40대 이후에 발생하는 노안에는 매우 높은 확률로 백내장이 동반하지만 백내장은 수정체에 백태가 끼면서 시야를 혼탁하는 방해하는 증상으로 눈에 백태가 보이는 것 자신, 빛이 확산되고 보이는 증상이 바루 셍후와루 수 있어, 노안과 달리 돋보기를 써도 시력에 변화가 없으면 백내장의 확률이 높아요.노안을 방치하면 눈이 점점 나빠지는 것 같고, 검사를 받아보는 사람의 대부분은 노안과 백내장이 발생한 상태, 이 자체가 다른 눈질환일 수 있습니다.어떤 질환이든 빨리 치료할수록 좋지만, 특히 수정체의 혼탁이 시작된 백내장의 경우 치료의 적기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에요.초기에 발견하면 약물로 증상을 늦출 수 있지만 방치하면 백내장이 '택무심해지' 수술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수술도 제한적일 수 있어 택무에 늦지 않게 발견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백내장 외에도 쉽게 혼동되거나 깨끗하여 동반되는 안질환으로는 녹내장과 황반변성, 비문증 등이 있는데 이들 안질환은 시력저하 및 장애, 심지어 실명까지 이어지는 치명적인 안질환이므로 증상을 느끼면 스스로 판단하기보다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을 찾아 정확하게 검사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


    노안이 나쁘지않고 백내장이 의심되어 내원하신 분께 증상확인 및 사전검사를 하겠습니다! 최초 증상확인 후 수술적용시 8종(시기능검사, 각막검사, 안구건조증검사, 백내장검사, 녹내장검사, 망막검사, 사시검사, DNA검사)의 검사를 추가로 시행하여 수술해도 되는 상황인지, 전체적인 눈 건강상태는 어떤지, 수술방해요소는 없는지 등을 꼼꼼히 분석한 후 결과를 확인하여 체계적으로 치료예정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


    사전검사 후 노안백내장 수술을 해도 된다는 결과가 확인되면 SNU 서울안과에서는 카탈레스 레이저 시스템을 활용하여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고 다초점인 인공수정체 삽입술을 활용하여 시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먼저, 카탈레스 레이저 시스템은 세계적으로 안의학 분야에 공신력 있는 연구진이 모여 개발한 장치로 백내장을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노안, 백내장, 근시, 난시, 원시까지 한번에 치료할 수 있어 병원을 자주 찾기 어려운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방법이며 여러 번 받는 수술도 한번에 끝내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


    시야 방해 부위를 제거한 sound에는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이 적용되지만 원거리와 근거리를 한번에 개선할 수 있는 특수렌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렌즈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노안 백내장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 그다 sound의 오고 눈, 생활 환경, 라이프 스타일 1등 각종을 고려하고 상그다 sound를 했던 그다 sound의 수술을 자결해야 합니다!


    >


    눈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치료본인 수술은 항상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기위설명한 증상의 확인, 치료과정 및 방법, 상후 등 치료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은 바로 전후입니다.따라서 검진이 본인 수술을 받기 전에는 병원 시설이 본인 치료 시스템뿐만 아니라 전후 의사에서 위 경험까지 체크해야 합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입니다.상경험을 쌓아온 원장님이 끊임없는 조사와 협력하여 완성도 높은 치료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눈 건강이 본인의 눈질환 치료, 시력교정술 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편하게 문의하세요!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