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개선제, 아포텍 <부아메라 오리지널> 소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33

    혈액순환에 좋은 항시화 영양제 '부아멜라 오리지널'


    현재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모두 심장이 뛰고 있다. 그러다 보니 심장 박동에 맞춰 온몸에 피가 흐르고 있다. 사람이 태어나고 아름답지 않아 죽을 때까지 끊임없이 해야 하는 하나의 이 호흡과 심장박동, 즉 혈액순환이다. 그만큼 혈액순환은 신체활동의 중요한 하나다.이런 혈액순환이 좋지 않으면 피부에 반점이 생겨 궤양으로 발전하거나 손발이 붓게 될 수 있다. 그래서 가면모가 생기거나 예쁘지 않아 손톱이 쉽게 부러지고 소화불량이 일어나며 예쁘지 않아 면역체계가 쉽게 무너지고 감기가 나빠져 병이 날 수 있다. 역시 가장 일반적인 증상으로 수족냉증이 생기기도 하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기도 한다.당초 가장 기본적인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인체 여러 곳에 문제가 생긴다.혈관을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맛있는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오건의 매일 소개하는 맛있는 음식은 '보와멜라'라는 과일 하나로 만든 맛있는 음식이다. 부아멜라의 '알파토코페롤'이라는 성분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


    ​​​​​​


    부아멜라는 인도네시아 파푸아뉴기니섬에 자생하는 식물로 이 땅 원주민 장수의 비결로 알려져 있다.


    >


    ​ ​ ​ ​ ​ 배 메라의 성분 중에 '베타 크리프토쟈은티은'과 '베타 카로틴'라는 두가지 성분이 다른 지나칠지도 모른다 훨씬 많다고 알려졌는데, 베타 카로틴은 미국 농무부의 USDA데이터를 기준으로 성분 측정을 하다 보니, 블랙 베리의 335배, 브로콜리 하나하나 9배 가량 함유되어 있다. 이리하여 베타 크리프토쟈은티은은 오렌지의 76배, 귤의 22배 가량 함유되어 있다.베타카로틴은 항산화 작용이 있어 눈 건강에 좋고 베타크립토잔틴은 폐질환(폐암, 기관지염), 염증, 류마티스 관절염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오메가 3,6,9와 비타민 A, E, 칼슘, 셀렌 등이 많고 항산화 성분이 많아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


    ​​​​​


    매스컴으로 유명해져 지금은 잘 알려진 이 보아멜라 열매의 오일을 자연주의 건강 브랜드 아포텍에서 캡슐 형태로 만들었다.


    >


    >


    ​ ​ ​ ​ ​, 인도네시아의 보건국에서 인증을 받은 최상급 브아메망을 사용, 원료의 불순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4way필터링을 이용해서 만들었다.처음으로 가뭄이 전혀 없는 파푸아산 한 00퍼센트 화·메라대 꽃만을 이용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보건국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배 메라 오하나 공식 수입 업체'에서 인증까지 받았다니 브아메에훙미울 가지고 식사하고 싶은 분은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


    >


    >


    ​ ​ ​ ​ ​ ​ 하나개월분(30정)에 55,000원으로,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