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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3:40

    안녕하세요, 미카임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대가족의 날입니다.대가족의 날이란 잔업없이 정시에 퇴근해 대가족들과 함께 가끔 지내는 날입니다.항상 바쁜 초상에서 대가족과의 외식 한번만 힘들다면 오늘 같은 날에 대가족들과 함께 아늑한 밥때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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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가의 매일 자율주행차 원리의 핵심을 조사해 보려고 생각을 합니다만.요즘은 영화속에서만 봐도 한두명씩 현실에서 진행되고 있어서 세상생활이 더 편해지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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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끔 우리는 피로할 때 아자동 아쟈동(아자동 자동차가 스스로 혼자 운전하고 싶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만.현실에서 우리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자율주행이 가능한 일이 영화 속보다는 현 시점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언젠가 오후 내내 그랬듯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동차도 현실이 되지 않을까 하고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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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조작하지 않아도 된다.동차가 스스로 움직이기를 예기해요.


    또 위험을 판단해 본인, 정체된 길을 피하고 교통 귀취가 좋지 않을 경우 주행을 바꿔 스스로 주행을 한다.이처럼 스스로 움직이기까지는 많은 기술을 필요로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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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적으로는 검지 시스템, 중앙제어장치, 액튜에이터 등이 있으며 로봇이나 컴퓨터 공항, 전자제어, 정밀센서, gps까지 첨단기술도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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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략하게 3가지로 둘러싸이고 있습니다.상황을 인지하는 인지능력, 인지하고 판단하는 판단능력, 판단하고 제어하는 제어능력, 최초로 자동.차가 인식하고, 그것을 판단과 역할을 수행하고 제어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이 3개 원리 하쟈싱하면 신씩 캐고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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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성을 통해 내 위치와 지형을 파악할 때 사용됩니다.


    차선 일탈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며 보행자 등 모든 것을 영상으로 판독하는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자파 센서로 다른 차량 또는 장애물을 검사하여 적당한 거리와 속도를 측정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레이저 스캐덱과 유사한 역할을 하지만 전자파 센서가 아닌 빛을 이용한 측정 방식으로 사각까지 체크가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사람의 신체로 볼 때 오감을 이용해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뇌로 전달하듯이 이들 센서는 오감 역할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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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식했다면 판단해 수행하는 것이 인공지능의 역할이다.이 판단을 어떻게 할 것인가.다양한문제사례를인공지능으로학습시킨,sound에그특징에대해확실하고확실히대처비결을습득시키면자동.차는 가장 이상적인 결정으로 판단하고 결정을 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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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단계인 제어는 인공지능으로 판단한 후( 차량을 제어한다.이미 스토리를 썼듯이 다양한 문제 사례가 학습되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 대처 방법을 익혀 가장 이상적인 결정을 통해 문제를 예방하고 대처하면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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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이 아닌 운전자의 모든 판단 하에 운전하는 단계로 자동운전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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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크루즈, 긴급제동 같은 자율주행과 같은 하나의 기능이 추가된 보조기능을 갖췄다고 줄 수 있으며, 모든 운전은 운전자가 직접 하지만 보조기능으로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상태를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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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을 유지하는 과도한 속도 조절 2개 이상의 기능이 포함된 자.이 차를 말하고 현재의 형세에 맞춰 자자.자동차 자신이 인식하고 판단하는 보조 기능으로 운전자를 돕는 상태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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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벌써 0~2단계까지는 자율 주행 자동차와 이야기하기에는 거리가 멀지만, 비교를 하기 때문에 지목해서 봤다.이 3단계 조건부 자율에서 쵸은스토리, 자율 주행이 가능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요.자동차가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스스로 1정 구간을 주행할 수 있고 운전자는 특수한 경우에만 개입하는 기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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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나 차량 스스로가 모든 기능을 수행하는 것 못지않게 운전자는 운전석에 앉아야 주행할 수 있다.그래서 운전자는 운전석에 앉아 있는 것은 상관 없지만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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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스스로 모든 기능을 수행한다.그래서 운전석이 없고 탑승석망이 존재한다.역시 사람이 타지 않은 상태에서 소유자가 차의 위치를 원하는 위치에 보낼 수 있어 완벽하게 혼자 움직이는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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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총 0단계에서 5단계까지 등급이 나뉘어 있습니다.지금까지는 대부분의 차량이 0단계에서 2단계까지 멈추어 버린 상태라고 볼 수 있고, 3단계에서 정말 자율 주행 차입니다.


    언젠가는 5단계가 가능하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따가운 그날을 위해! 기대해 보겠습니다.오한시 이렇게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와 수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 이웃의 차는 어떤 수준입니까?옵션에만 조금씩 다른 것 같은데요.정(静)내용, 다양한 옵션이 생기면서 정(。)내용에 편리해지는 세상이 오는 것 같습니다.저도 언젠가는 그런 자율주행차를 타는 날이 있겠죠? 느낌이 굉장히 이상한 것 같아요.왠지 불안할 것 같고 운전기사가 없는 작은 버스라고 할까:) 오항시의 날씨도 쌀쌀하네요. 여러분들도 감기 안걸리도록 옷 다의하시고 오항시도 좋은하루 되시길 빌어요이상 미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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