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영화추천 볼만한 추천영화들 언제나 솔직리뷰! ㅋㅋ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44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넷플릭스를 이용중입니다. ᄏᄏ


    #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추천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 만한 영화 ​ 글/캡쳐:키무라 히 ​ ​ ​ 1단 소개+리뷰를 들려주기 전에 나는 영화에 조예가 깊은 사람도 아니고 이 전에 쓴 글에 나는 넷플릭스에서 본인이 오는 것은 모두 영화라고 견해 했는데..드라마라는 것도 몰랐다.그만큼 제 개인성향과 잘 모르는 이야기라서 가장 크게 스포일러가 되지 않는 선에서만 예고편보다 부족할 정도로 줄거리 내용을 적어놓습니다. 앞 문장에서 옥자가 돼지라는 것을 스포하지 말라고 썼어요. 이미 돼지인 줄 다 알고 있었어요.그럼 1단 출발하자!!​ ​ ​ ​


    >


    나쁘지 않는 우유시미 ​, 시 안보의 신분들이 계시면 이거 하나 편 2개 보세용 나도 호기심에 본 곳에서 이야기한다면 나름대로 마술? 관련 이 이야기야 사기를 친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은데.. 흔히 볼 수 있는 소재가 아니라 관심이 있었습니다. ​ 츄쵸은도은 60점 나는 좀 냉정한 점수로 ​ ​ ​ ​


    >


    영화 2개 넷플릭스에 이것이 있는 줄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관대하게 봤어요.천재들의 이야기를 좋아하고 이건 똑똑한 학생들이니까 스베가스? 을 상대로 포커게이더로 타짜를 시도한다면 소견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 추천도 50점 ​ ​ ​ ​ ​ ​ ​


    >


    지금 보고 과인서 대단한 여운을 남겼어요. 이거 보자마자 글을 쓰는 거예요. 기위테이션게이다이라는 영화에서 이 아저씨 닥터 스트레인지 똑똑한 기위지 같네요. 그냥 궁금해서 눌렀는데 실화라고 해서 깜짝 놀라서 실제 실화입니다.영국군과 개인치 사이의 전쟁 시대에 케임브리지대 교수의 스트랜지가 군사 시설에서 1을 하게 됩니다. 수학자였는데 암호 해독을 지원해 하게 될 겁니다.아무튼 실화고, 이건 거짓없이 영국에서도 수십 년 동안 비밀로 숨겨둔 얘기라니까 좀 위인전? 생각대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아주 입체적인 위인전의 생각입니다.시대물이라고 할까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함께 시대물을 좋지 않으면 어떻게든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아저씨를 계속 보면 제가 팬이 되는것 같아요! 목소리가 너무 섹시하고 멋있어요. 추천도 90점 ​ ​ ​ ​ ​ ​


    >


    위의 기위테이션 게임과 굿윌헌팅과 캐치미프유캔이 영화 둘 다 실화를 기반으로 했잖아요? 특히 자기 캐치미프유캔은 몇 개는 꾸며낸 이야기지만 대부분의 실화에 바탕을 두고 만들어졌다고 하니 세상에는 자신감 빼고 다 똑똑해 보입니다. 나도 수학을 좀 더 잘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나는 수포자가 아니라 도롱뇽이니까.제가 갖지 못한 것에 대한 염원이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아요. ​ 추천도. 뭐 다들 고전 명작는데 나는 그 정도까지 아닌 한 70점?80점?​ ​ ​ ​ ​ ​ ​ ​


    >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아저씨가 섹시해서 이걸 다시 봤는데 제 방에도 포털을 열어왔으면 좋겠어요. 추천도 이것도 50점 ​ ​ ​


    >


    캐리비안의 사망자는 예기치 않다.제가 이걸 안 본 줄 알고 예를 들어 시 본인이 봤는데 앞부분만 안 봤거든요. 앞부분만 기억이 본인일 뿐 본인 안에 기억이 안 보거든요.이런 캐리비안의 해적 같은 시리즈로 오래 본인이 오는 영화는 다시 한 번 씹어봐도 순서를 몰라 쭈뼛쭈뼛하는 것 같아요.영화 보고 있는데 아... 당신들은 당신 정말 잘생겨서 짜증났어요 아.. 아무튼 캐리비안의 해적들은 이번에 보고 느낀건데 정말 뭐라고 하죠?화면예술이라고 해야 할 본인... 지리고 지리고 렛고입니다 조니デ, 당신은 멋있어요.사랑하는 조니デ, 아무래도 저는 금사파 같아요. 이것은 추천도 80점 ​ ​ ​ ​


    >


    쥬라기 월드 폴룽킹덤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극장에 가서 어머니가 쥬라기 공원을 보여준 충격이 있어요.만약 쥬라기 시리즈를 보지 않은 분은 한 번부터 정주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영화, 그런 영화 있잖아요. 영화가 위기감을 느껴서 숨도 못 쉬고. 우당탕 (제길 빌어먹을~~) 캬하핫!! 하다보니 쿵쾅쿵쾅! 위기가 끝나는 대로 겨우 숨을 몰아쉬는 그런 상념의 영화가 쥬라기 공원의 대표적인 상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쥬라기 공원 무렵부터 보면 공룡에 대한 막연한 신비와 공포가 생긴다면 이 쥬라기 월드에서는 공룡에 대한 연민이 생기고 어린 정이 생깁니다.나이가 moning인걸로 알고있는데 가장 최근의 소견으로는 공룡이 인간을 뜯어먹는데, 아이에게는 정서에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추천도 70점~80점. ​ ​ ​ ​


    >


    더 소사이어티 미션임파시 블로그는 아직 못 봤는데 보는 것을 잊지 않도록 넣어 보았습니다.미션임파서블 본 적 없어, 기억 안 나... 나도 아직 안 봐서 본 분들의 댓글 고고씽


    >


    어깨에서 본 핸콕이에요.핸콕이니까 저는 보아핸콕이 소견을 했는데 진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영화 러닝타임이 더 길었으면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영화 이야기는 알지만 그 이야기를 이어가는 구간이 짧아 이해하고 공감하는데 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좀 별로였어요. 짜증나지 않아 좀 맛있는 게 있는데 갑자기 먹어본 적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좀더 이야기가 나쁘지 않아 인물의 특성이 디테 1 하게 모아주면 하고 있는 영화.스토리는 히어로물이고, 미움받는 히어로 이야기 입니다. w-팟 히어로가 가끔 보이면 한 남자를 찾게 되는데 이 남자가 광고회사? 같은 PR전문의입니다.그래서 영웅에게 감사해서 너의 성격을 고치고 이 영웅을 개조하자는 것인데 ​ 토우도우은!추천도 20점 ​ ​ ​ ​ ​ ​ ​


    >


    이것도 바이러스 미스 사고는 그런데 브라이트라고 하는 영화죠 맞아, 저도 항상 영화보면서 제 의식의 흐름을 보고 있으면 재미있네요. 아무튼 이걸 본 이유는 별로 없어요. 오크와 엘프 자신이 온다고 들었는데 요정, 인간, 오크, 엘프가 미래사회에 살고 있어요. 어... 예를 들면 저비스? 막 불러서 그런 시대에 살고 있는데 거기서 투カップ스... 투カップ스.한국영화, 모두 보셨죠?미래 버전과 소견하면 되는데 개인적인 느낌은 투 캅스+ 제5원소+해리 포터입니다.다니는 이것은 추천도...한개 5점 ​ ​ ​ 그 사람인 나는 뜨개질을 아주 많이 해야 하는데... 도쿠이가족에게 뭔가 자신이 생겼습니다. 갈지 못해서 (집 전등이 좀 특이해서) 빨리 이거 갈아야 아라시 뜨개질 하면서 영화 보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영화만 봐요?아무튼 제가 전에는 몰라서 드라마나 영화랑 같이 추천했었는데 이번에는 거짓말없이 영화만.. 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