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영화, 시에라 연애 대작전 20하나8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2:49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을 무사히 보내고 스트레스도 불고 야 보낼 겸 넷플릭스 영화 한편 보았습니다.


    >


    잠시 감정하다가 온라인 평판이 나쁘지 않아 보기 시작한 영화! Sierra Burgess is a Loser 한글 제목은 시에라 연어 대작전.


    제목만 보고는 시라노의 영아이 조작단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보기 시작하면 십대소녀 '시에라'의 영아이 스토리!!


    >


    1장면에서 샤우오싱요.주인공 시에라의 모습을 바로 유출하지 않는 것에서부터 뭔가 짐작이 가시나요?


    >


    그런 시에라의 학교에도 퀸카라고 불리는 아이가 있기 때문에 베로니카 하나단입니다. 이쯤 되면 주인공 '시에라'가 궁금하잖아요.


    >


    #넷플릭스 추천 영화 #시에라 연애 대작전 짜장~~~~~


    >


    우리가 소견가입해야 하는 주인공 시에라입니다. ^^


    어느날베로니카는맛있는음식점에서남주제이미를만과하게되는데요.넘버를 달라는 제이미에게 베로니카는 시엘라 넘버를 주고...결국 제이미는 시에라가 베로니카인 줄 알고 전화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


    '똑똑하고 못생긴 여자 vs 예쁘고 머리는 빈 여자' 과연 영화 '남주인공'은 둘 중 어느 쪽을 선택하게 될까요?이런 구도 자체도 사실 남성 우월 주의적 사고 방식으로 시작되기 1수도 있지만 그런 것의 소견하지 않고 보지 않으면 안 된다.영화는 영화 1만..아니면 머리가 깨져요. ㅋ


    >


    저도 처음에는 그런 식상한 영화구 과인이라는 소견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보다보니 기대와는 달리 집중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


    스토리도 나쁘지 않다, 가령은 그저 그랬다는 소견이다.면이 글도 안 썼을 거예요.기대와는 달리, 보고 나쁘지 않으면 좋은 영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화!


    >


    영화를 보고 자기니까 시에라가 계속 한 의견에 자신이 있어요.세상이 나를 공격하는 소견이었다.맞아요.저도잠시그런소견을받고지낸적이있어서굉장히공감한이야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