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가 괜춚아 music 듣기 은주의 방 OST / 가수 에이프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3:01

    당신이 좋아하는 뮤직듣기 은주의 방 OST / 가수 에이프릴 오랜만에 소개하는 가수는 에이프릴이라는 여성그룹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이프릴은 2015년에 미니 앨범[Dreaming]라는 노래로 데뷔를 했어요~!!멤버는 윤 치에교은, 김 채원 이 나은, 양이에나, 레이첼, 이징솔 총 6명의 멤버가 에이프릴라는 그룹에 있으며 소속사는 DSP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


    겸신 끼고 1999년생으로 20살입니다~!!20세지만 아직 철부지 같은 느낌이 쟈싱네요~


    >


    레이첼 씨도 20세 아기 정서가 나쁘지 않게?!


    >


    김 채원 씨는 1997년생으로 21살이지만 역시 이봉잉는 그와 레이첼 씨처럼 아가 생각 난다~


    >


    윤 치에교은 씨는 한 996학년 23세~가장 언니입니다!!친구인 줄 알았는데!


    >


    이징솔 씨는 2001년생으로 고등 학교 학생이며 게재나 막내였던 것 같아요!!


    >


    양이에봉잉 씨는 2000년생으로 고등 학교생이었어요!!


    >


    이렇게 떼지어 웃는 모습을 보면 여느 고등학생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 정예기 멋있다고 생각해요.에이프릴은 뮤직만 듣고 실제로 보는건 아내의 목소리였는데 ~빠지겠네요~!!


    >


    이 사진은 mayday때 앨범 사진입니다. 하지만! 김 1소개 드리움액눙, 은주의 방 OST이지만~!은주의 방은 네이버 웹툰도 요즘 유행이 있는 웹툰에 정주행을 몇번 한 웹툰이지만, 드라마에서 11월 61에 1방송을 했지만 드라마의 OST를 에이프릴이 불렀죠~고로를 듣고 있습니다!!


    네가 좋아-은주 방 OST-그만두라니까 더 무슨 내용이 필요해. 자꾸 네가 내 눈에 보이고, 거의 매일 똑같던 하루에 너의 미소가 아무런 예고없이 여기 가슴에 들어오면 왜 설레니? 너 많이 떨리는데 내가 받은 의견 너도 같니? 널 기다릴때 점점 길어져 내 맘아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내가좋아? 내가좋아? 사랑하지 않는다고 자신을 확충 왜 역시 부르는 네가 좋아(당신만)기다려져 이런 눈부신 햇살 쬐는 날은 더 보고 싶어 아무 내용도 모르는 자신과 너의 입술이 그린 내용 우리는 당신 자신을 닮아서 의견이 좋은데 그게 무슨 내용인지 당신 심리가 궁금해 당신을 옆에 잡아두려고 왜 떨리는데 당신 떨고 있는 의견 당신도 같은 거야?당신을 의견 하면 가슴이 두근거려내 마음이 역시 이렇게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내가 좋아? 나 좋아해? 사랑하지 않는다고 자신을 확충 왜 역시 부르는 네가 좋아(당신만)기다려져 이런 눈부신 햇살 쬐는 날은 더 보고 싶어 짝짝짝 오가의 매일도 너만 자신은 때때로만 역시 기다려진다 심장이 나도 모르게 울컥해서 오건의 매일매일은 무엇을 입을까? 너와 역시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마음으로부터 열까지 당신이니까 아마 이것이 바로 사랑할것 좋아해(너가 좋아) 내가 좋아? 나 좋아해? 사랑하지 않는다는 자신을 또 왜 역시 부르는 당신만 보여(당신이야)케) I'm missing you 당신 없는 날 지금 상상할 수 없어요 우리만 자기 볼까요?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가져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