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BTS 제이홉 생하나 맞은 팬들, 벽화 이벤트·기아대책 1300만원 기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3:12

    [공식]BTS#지에이호프#생애 1# 맞은#팬,#벽화#행사·기아 대책#한 300만원#기부 그룹 방탄 소년단(BTS)지에이호프(본명 쵸은호속·26)의 생1을 맞아 팬들이 후원금을 모으고 구호 단체에 기부했다고 한다.하나 81국제 구호 개발 단체 기아 대책은 지에이호프의 전 세계 팬들 400여명이 하나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고 한다.이날은 지에이호프의 생애 1이라고 한다.이번 기부 캠페인은 제이홉 팬 커뮤니티 '호프 온 더 월드'가 기획했습니다.올해 초부터 약 한달간 한정 미국 Japan등 세계 하나 3개국 팬들이 참가했습니다.제이 호프화은들은 지난해 2월에도 그의 생애 1을 기념하고 기아 대책에 2개 00만원의 후원금을 전했습니다.이 금액은 그 해 9월 대홍수로 삶의 터전을 잃은 태국 우본 지면, 이재민들에게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는데 사용됐다는.


    >


    지난 첫 7쵸쯔에눙지에이호프의 셍쵸쯔을 앞두고 중국 팬 주최로 그의 고향 그와은쥬그와은토항에서 이벤트가 열렸다고 합니다.광주광역시 남구청에 따르면 'BTS 제이홉 차이나 팬클럽'은 남구 양림동 펭귄마을 골목길에서 'BTS 제이홉의 첫 축하 벽화 그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무한사랑'을 나타내는 하트를 그래서 어떤 제이홉 이런 모습들이 새겨졌다고 합니다."BTS J-Hope donated첫 3 million won to fans on his birthday, mural event and Kia plan."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