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1메드 코세척기 축농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1:57

    >


    쿠스쿠스쿠스 킥킥 가장 뛰어난 얼굴로 웃기 시작해 ​ 아시아, 최근 사용하고 4일 챠이 프니다니다 네일메드코세척기라고잘들었죠?사실저비염이나축농증이그렇게심하지않다고소견했는데전화를오래했을때코가막히는걸보니까그냥제가내용을잘안해서잘모르겠구나라는생각이들었어요.아무튼 연예인들이 많이 쓰니까 궁금했어요.표정이 부드럽지만.. 나는.. 쫄았는지 좀 무서웠어 sound


    >


    >


    역시~잊어버릴뻔했는데 올리브영 돌아가는길에 의견나쁘지않아서 약국은 상회에들려서 겟챠~


    ​​​


    >


    ​ ​ 60포가 들어 있습니다.용기도 함께 있어요.PM2.5와 황사 때문에 일어나는 코의 이물질 때문에 초조한 것도 있지만 역시. 축농증에 직빵 같았어요.세상 물정을 모르는 콧물이 줄줄 본인에게 다가오다.​​​​


    >


    ​​


    >


    ​​​​


    >


    >


    미국에서 온 친구라 박스만 보고는 도저히 무슨 말인지 몰랐기 때문에 박스는 바로 버렸습니다..


    >


    아니, 굳이 영어를 몰라서가 아니라 ᄏᄏᄏ~ 당연히 대한 민국어 설명서가 들어있으니까 우리는 사서 고생하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예요.


    ​​​


    >


    설마...ᄏ아니굳이 안 봐도 된다, 제가 알려드릴게요​​​


    >


    >


    ​ ​ 예기와 예상과 한 튜브 용기와, 네일 메드 사이 단 새 린스 60포 ​ ​ ​


    >


    >


    되게 작은 세정분의 스토리가 있네요방금 스토리를 사용한 탄산수소 자나트륨과 염화 자나트륨이 들어 있는 세정분의 스토리입니다.​​​​


    >


    따라서 준비물은 끓여서 식힌 물 OR 정제수입니다. 저는 생수를 써줬어요.여기서 문재!!! 굳이 생수를 쓰는 이유는?


    물을 식히는 시간은 너희들 지루하니까


    무시(무시)


    >


    물을 도량만 떠주세요.250ml입니다. ​ ​ ​


    >


    ​ ​ 그리고 너의 1멧도사이노히스링스 가루를 튜브 용기에 넣어 주세요.손으로 잘리므로, 굳이 가위 같은 것도 불필요.


    >


    가루가 가라앉았네요.그냥 이렇게 쓰면 안 돼​​​


    >


    >


    힘차게 흔들어 주시고 물하고 네일 메드의 사이너스 린스만 넣어 주시고 그 외에는 넣지 마세요 왜냐면 이 얘기는 해도 이 얘기는 해야 돼요.그리고 저의 첫 네일메드 사용 영상


    저건 콧물이 아니라 네일메드 액체일걸요? 아그로섬네일입니다.침 뱉고 콧물 나쁘지 않아 근데 그렇게 지저분한 영상 아니니까 재밌게 봐도 될 것 같아요아직 저쪽 형태로 사용중입니다.​ ​ 하나. 허리 굽히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2. 입은 열어 호흡한다.3. 한쪽 콧구멍에 입구를 맞춘다.4. 부드럽게 튜브 용기를 끌고 오면 5. 반대편 콧구멍에서 콧물 나쁘지 않고 올것이다 6. 콧물 잘 해결될 7. 입에 남아 있다면 침을 뱉​ ​ 축농증인 당신!!!비염 너!!!쓰고 보면 알겠죠!!​ ​ ​ ​


    >


    개인적으로 느낀 주의사항도 알려드릴게요.코에 린스액이 남지 않도록 잘 풀어라.정말 나의 경험. 혼자 실소


    >


    사진을 찍자 고개를 숙였는데, 코에서 받지 못한 린스 용액이 너덜너덜하다.휴대 전화보다 즈루즈루...컴퓨터 하고 있네, 즈루즈루...처음 사용 때는 3번 정도 그런 식으로 한다.자기는 외톨이코에서 물밀듯이 자신을 만나는 사람 자신밖에 없는데.외부에서 사용하시는 분은 주의 부탁.웃음


    ​ ​ 울때 눈물보다 콧물이 5리터는 더 나쁘지 않고도 평생을 제가 축농증이 심한 소견 못했지만 사용하면 정확하게 콧물이 줄줄 떨어지고 너무 신기핬 슴니다.양치처럼 땡땡이 치면 느낌이 이상해서 아침저녁으로 계속 사용 중! 아직은 어색하지만 빨리 요령이 붙어서 아줌마처럼 멋지게 쿨하게 코세척하고 싶어.한번 써보면 빠질 수가 없다.이상 너 1메드 솔직하게 후기 굿.약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고고링!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